quarta-feira, 20 de junho de 2012

하나님 께서 하루 24 시간 함께 산책?



하나님과 함께 걷는 것은 의식이나 아무것도 필요 네 생활과 일상에 가입하도록 여러분을 초대하지만 순간부터 당신은 일을 (실제로 사실이 일어날 것입니다 당신과 함께 걷는 하느님을 초대 거 몰라 )와 거의 아무도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설명할 수 없게됩니다.

"거시기"어떤 종류의 일이 있겠어?

어서 ...

1. 예수님은 당신의 가정 (요 14. 23)이되고 당신을 지켜줄 것입니다.

나는 믿음의 형제없이 설명과 함께 하나님께 영광을주는 그녀의 눈동자를 반짝하고 "수염하여"저장된 아직 모든 끔찍한 사고로 수렴 놀라운 deliverances을 말하고, 그리고 봤어요.

어디 우리가 그분과 함께 걸으면 하나님은 우리를 보호하는 것이라고 성경에 쓰여있다?

"전능하신 주님의 그늘에서 가장 고가의 비밀 장소에서 그 dwelleth. 나는 그가 나의 하나님은 나의 피난처와 요새, 그리고 신뢰를 선언합니다. 그는 파울러의 올무에서와 해로운 질병으로부터 그대를 전달한다 때문이다. 그는 깃털로 그대를 커버하며, 그의 날개를 말라 보험 아래 : 그 진실은 방패입니다. 당신은 그날 밤에 의한 테러도 낮에는 날아 화살표 않으며, 어둠 속에서 질병 그 walketh 않​​으며, 전염병 그 assole 정오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천은 "떨어지하고, 네 오른손 10 만달러지만, 그대가 도달하지 말라한다
시편 91. 1-7

하나님과 그의 말씀 하나이며, 주님의 신실 영원히 버티고있는 것은 끝도없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시 117. 2 참조)

무한으로이기 때문에, 그가 거주하는 길을 선택했다 ...



2. 그는 잃어버린 있었는지 복원하고 당신에게 더 나은 것들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것이 그의 말씀에 충실 얼마나 많은 것을 생각나게하고 여전히 그 단어를 넘어서는 게 아무것도 없을 때 그의 약속도 나는 그러한 경험을 겪은 유지하기 때문에 나는 주님 외에는 없다고 사람들로부터 증언을 듣고 싶어 하나님, 그리고 그것을 신뢰하기로 결정, 하나님은 내가 필요한 모든 준 ...

가자 그곳은 성경에 다니나?

"그리고 내 백성을 겸손 내 이름은 스스로에 의해 호출하고기도하며 내 얼굴을 추구하고 내가 하늘에서 듣고 것이며 용서 그들의 죄를 그들의 땅을 치유 그들의 사악한 방법에서 설정하는 경우 . "
2 Chronicles 7시 14분

하나님은 신실하다고 라면서요? 이제 다시 마음에서 그것을 위의 구절을 읽어보십시오.

종종 하나님과 함께 걷기, 단지에만 그를 초대 그에게 물어, 그는 (적) 의지 또는 일어나기 좋은 아침 예수 께서, 그들이 같이 커피를 해 봐요 "라고 대답을 시도하고 싶지 않은 일에 이래라 저래라 할 안되는데? 우리는 나와 함께 와서 나를 안내, 진행 멋진 하루 되세요. "

주님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을 축복하길...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